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전화상담 하지 않습니다. 문자 : 010.5703.1013 / 카카오채널:산책갈까

게시판 상세
제목 겨울부츠 관리법
작성자 피니엘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4-12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271

-가죽부츠


가죽소재의 부츠는 눈과 물에 약할 소재로 젖을 경우 얼룩으로 인해 주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.
가죽부츠가 젖었다면,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잘 닦은 후 바람이 잘 통하는 그늘에서 완전히 건조시켜 주세요.
가죽에 손상이 갈 수 있는 드라이기 사용이나 햇볕에 두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.
부츠와 동일한 컬러의 구두약이나 우유를 마른 수건에 묻혀 닦으면 코팅막이 형성되어 윤기를 유지시켜줍니다.
전용키퍼나 신문지를 넣으면 부츠의 형태를 바로 잡는데 도움이 됩니다.
상처가 난 부분에는 라이터로 상처부분을 스치듯 그어준 후 구두약을 발라주면 부츠에 난 상처를 아물게 해준다고 합니다.



-스웨이드부츠


스웨이드 부츠는 오염에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.
지워지지않는 얼룩은 지우개로 지워서 털어낸 후 털은 가죽 결 반대로 빗어 주세요. 지우개로 너무 세게 지울 경우 색이 변할 수 있습니다.
물에 젖었을 경우 재빨리 마른수건을 이용해 일정한 방향으로 털고 눌러주면서 물기를 제거하셔야 스웨이드 본래의 소재감을 살릴 수 있습니다.
스웨이드 부츠는 일반구두약을 사용하게 되면 표면의 부드러움이 사라지고 뻣뻣하게 변하게 됩니다. 꼭 스웨이드 전용크림이나 스프레이 사용해주세요.

스웨이드 전용 방수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방수효과도 있답니다.



-패딩부츠


패딩부츠는 방수기능이 없는 어그부츠와 달리 눈과 비에 물이 흡수되지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가죽이나 스웨이드부츠보다 관리가 더 편합니다.
물기가 묻으면 마른수건으로 물기를 닦아주고 마른 뒤에는 패딩소재 안에 들어있는 털을 골고루 두들겨 주어 한 곳으로 뭉치지 않도록 해주세요.
패딩소재는 습기에 약해 장시간 보관 시 꼭 제습제와 함께 넣어 보관해주세요.


-


부츠는 통풍이 잘 되지않아 일반 구두나 운동화에 비해 냄새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솜에 레몬즙을 묻혀 거즈로 싼 후 부츠속에 넣어주거나 녹차잎이나 티백을 넣어주면 냄새가 많이 사라질 수 있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